FAQ

뒤로가기
제목

입금 확인이 되지 않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?

작성자 Dr.Solucare+(ip:)

작성일 2017-08-24

조회 43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무통장 입금의 경우, 주문 금액과 입금액, 그리고 주문 시 작성한 입금자명과
입금 시 입금자명이 모두 일치하는 경우에만 자동으로 매칭됩니다.

만약 이중에 일치하지 않는 것이 있을 경우에는 입금 확인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 

계속해서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, 닥터 솔루케어 고객센터 (02-585-5686)나,
제품문의 Q&A 게시판에 문의로 남겨 주시면 처리를 도와 드리겠습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